핵심 채널 성장을 위한 마케팅 퍼널 전략 기획/행사 진행 등 총괄
브랜드 최초 온라인 상품 광고 전개 및 총괄
신규 채널 확보 전략으로, 공동구매 진행 및 인플루언서 POOL 구축
브랜드간 협업을 통해 타겟 자원 바터 전략 기획 및 전개
분절되어 있는 기업 데이터 전처리로 불필요한 업무 리소스 대폭 개선
브랜드 노출 확대를 위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서포터즈 대량 운영
온라인 점프업을 위한 월 3억 예산 디지털 마케팅 전개
SK플래닛 합작 마케팅 상품 개발/판매 세일즈 선점
‘마케터’ 자원 확보를 위한 커뮤니티/뉴스레터 기획 및 제작
B2B 제품 판매를 위한 콘텐츠 솔루션 제공 및 글로벌 캠페인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