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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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픽코퍼레이션
2022.05 ~ 2022.12
코어타겟 문자광고 상품 개발
SK플래닛 합작 마케팅 상품 개발/판매 세일즈 선점
by. 이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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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신규 BM 발굴을 위한 SK플래닛 합작 마케팅 상품 개발/판매 세일즈 선점

핵심 성과

SKP 공식 파트너사 권한

획득

누적 계약 체결

40건+

누적 매출

2.3억+

기업 전체 매출 중

20%+ 견인

역할 및 참여율

B2B 세일즈 마케팅 및 상품 판매 관리 총괄

프로젝트 참여율

주요 업무

A. 상품 개발
ㆍ’문자 광고’ 세그먼트 시장 조사
ㆍ상품 ROI 예측
ㆍ제휴 가능처 리스트업 및 인터뷰
ㆍ공식파트너 계약 및 상품 수수료 테이블 협의

B. B2B 세일즈
ㆍ전략 및 미디어믹스 수립
ㆍ상품소개서 제작
ㆍ마일스톤 수립
ㆍ인력 세팅
ㆍ미디어믹스에 따른 세일즈 개시

C. 운영
ㆍ잠재고객 응대
ㆍ고객사 계약 체결
ㆍ가이드라인 제공 및 원고 검수
ㆍ리소스 절감을 위한 프로세스 개선
ㆍ업세일즈

D. 추가 상품 개발
ㆍ타 상품 고객 인터뷰
ㆍ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상품 개발 가능성 검토 (w.SK플래닛)
ㆍ테스트 집행 및 개선안 수립

상세 내용

1. META 등 BIG 광고매체 효율 저하로 신규 매체 조사

대형 매체의 지속적인 효율 저하, 써드파티 쿠키 이슈 등으로 신규 매체 발굴이 시급해 인구통계 측면에서 정밀 타겟팅이 가능한 카드사, 통신사 매체 발굴 (그중 SK플래닛과 최초 협의 및 계약)

2. SK planet 영업 제휴 및 상품 공급

ㆍ흔히 ‘빅데이터 마케팅’이라고 불리운 카드사/통신사 LMS 발송 마케팅 상품의 브랜드 선점을 위해 ‘코어타겟’ 네이밍
ㆍ’코어타겟’ 메인 키워드로 각종 B2B 매체 광고 집행, 세일즈, 운영 등 총괄

코어타겟 상품소개서 중 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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