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심화된 의료광고 심의 규제 타파를 위한 상품 개발
의료광고 심의 규제 심화로 매출 타격을 입은 병의원 광고주, 기업의 매출 회복을 위해 신규 전략 수립
치밀한 시장 조사를 통해 ‘병원장 브랜딩’ 상품 개발 및 운영
2. 각 분야별 시즈널 키워드 발굴
병의원 전문 분야에 맞는 시즈널 키워드 트렌드 분석 후 유저 반응도 높은 일정에 맞게 미리 스케줄링
3. 주요 진료 분야 키워드 SEO로 영상 상위노출
정보 검색 매체로 유튜브가 급부상함에 따라 시즈널 키워드와 맞물려 주요 진료 분야 키워드 또한 상위노출 되도록 영상 기획 및 제작 후 타이틀, 디스크립션, 썸네일 기획/제작 및 발행
4. 화제성을 유발할만한 주제 선정, 화제의 인물로
5. 광고 기술력으로 초기 세팅
조회 수 목표 초기 광고로 SEO에 유리한 고지 선점
6. '병원장'이 직접 답해주는 VOC로 비대면 1차 진료 경험 제공
고객이 설득당하는 중요한 포인트는 ‘전문 의료인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이므로 끊임없는 VOC(댓글관리)로 결국 고객 내원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