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핵심 비즈니스 모델로 지속적인 상품 개발
DB마케팅 시장가 정의 및 프로세스 구축, 전환 퍼널별 과금 모델 개발로 시장 내 DB마케팅 전문 기업 입지 구축
2. DB마케팅 특화 CRM 솔루션 구축으로 고객 만족도 증대
랜딩페이지 구현, DB 최초 수집부터 전화 상담/예약 완료 등 각 퍼널별 관리 가능한 MECE CRM 솔루션 구현으로 내/외부 리소스 절감
추가 비즈니스 전개를 위한 고객 정보 대량 확보
3. 집요한 성과 관리로 성공적인 상품 공급
5년 이상 총 145개 이상 거래처에 다수 DB 납품, 높은 고객 만족으로 높은 재계약률 및 기업 메인 비즈니스 모델로 지속적으로 운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