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디자인
슈필렌
2017.06 ~ 2017.08
점자블록 인식 재고 캠페인
시각장애인용 점자블록 제거 이슈화 및 아트워크 전시 캠페인 운영
by. 이시우

스크롤 읽기

개요

2017년 지방자치단체에서 미관상 이유로 점자블럭을 제거하는 이슈 발생, 타 지방자치단체들과 차별화된 ‘성북구청’의 정책 수행 어필 및 PR로써 브랜드 인지도 재고

핵심 성과

인터넷 뉴스 기사

다수 보도

SNS 공유 및 리트윗

2만+

오프라인 전시 관람 인원

500명+

역할 및 참여율

정부기관 맞춤형 정성 성과 목표 관리, 디자인 역량 기반의 브랜딩 캠페인 기획, 운영 총괄

프로젝트 참여율

주요 업무

ㆍ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 총괄
ㆍ디자인 및 설치 총괄
ㆍ클라이언트 소통 및 정례회의 진행

상세 내용

1. 본 캠페인 개시 전 티저 캠페인 진행

티저 또는 별도 바이럴 캠페인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합정에 인쇄광고 캠페인 전개
각종 SNS에서 화제되며 바이럴, 캠페인에 대한 관심도 폭증

트위터에서 바이럴된 게시물

2. 점자블록을 주제로 야외 전시 캠페인 전개

‘미관상 문제로 점자블록을 철거’하는 지방자치단체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지만 기능을 완벽히 잃어버린 점자블록 예술작품 제작
야외 전시 가벽 설치 등으로 유동 인구 다수에게 노출, 메시지 전달 

프로젝트 더보기
정부지원 바우처 운영
청년 장사꾼 BI 제작
현대건설기계 B2B 캠페인
DB(CPA) 마케팅
LX하우시스 퍼포먼스 마케팅
부광약품 B2B 캠페인

Full Stack Marketer & Art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