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약회사의 현황/문제 및 신규 B2B 세일즈 전략 제안
코로나로 인한 제약기업의 오프라인 영업 실적 저하로 비대면 영업을 강화하고, 온라인 비중을 증가시키기 위해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난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 전략 제안
2. 캠페인을 관통하는 '브랜드 캐치프레이즈' 제작
단순하지만 기억에 남는 익숙한 ‘이행시’ 형태의 캐치프레이즈 제작
다만, 의약품 광고심의로 인해 후킹성 카피라이팅은 제외
3. 의약품 광고심의를 위한 콘티 직접 제작, 영상 완성
까다로운 의약품 광고심의 2차수만 통과
부광약품 주력 상품인 ‘사포날, 타벡스겔’ 영상 2편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