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B2B2C 고객을 고려, 타 중장비 브랜드와 차별화된 컨셉 영상 제작
일반인에겐 어려울 수 있는 현대건설기계 제품들을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굴착기 자격증 취득기, 지게차 레이싱 등’의 컨셉으로 차별되지만 쉬운 컨셉의 영상 제작, 브랜드 인지도 제고
2. 글로벌 온라인 런칭 캠페인 진행
ㆍ현대건설기계가 개발한 굴착기 HX시리즈 글로벌 런칭 행사를 비대면 시대에 맞게 온라인으로 진행.
ㆍ현대건설기계 제품만의 장점을 잘 들어낼 수 있는 Key Slogan을 바탕으로 글로벌 벤더 타겟팅 브랜드 영상 제작
ㆍ티저와 본편으로 나눠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집중도와 참여도를 높였습니다.
3. 실구매자 참여, 후기성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ㆍ현대건설기계 제품을 고객이 직접 인도받는 순간을 제품 특장점 및 고객 후기를 어필할 수 있는 영상 제작
ㆍ잠재고객에게 타겟팅한 튜토리얼 영상으로써 구매 전환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