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브랜드 서포터즈, 직접 선정 및 지원자 모집
ㆍ인플루언서 내 입소문을 위한 인스타그램, 포털 상위노출을 위한 네이버 2가지 매체 진행
1)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리스트업 및 ‘리빙’ 카테고리 콘텐츠 전문가 섭외
2)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통해 네이버 인플루언서 모집
2. 인플루언서 계약 시 활용 저작권 획득으로 양질의 콘텐츠 자원 확보
ㆍ최다 포스팅 인원에게 리워드 제공으로 경쟁 유도, 자발적인 대량 포스팅 유도
ㆍ인플루언서 계약서 작성 시 브랜드 이미지 활용 동의로 인플루언서가 직접 제작한 양질의 콘텐츠 자원 다수 확보
인플루언서 업로드 브랜디드 콘텐츠 일부
3. 고퀄리티 + 대량 콘텐츠 발행으로 '핵심 검색 키워드' 상위 노출
ㆍ인스타그램은 ‘브랜드 해시태그’, 네이버 블로그/포스트는 ‘핵심 검색 키워드’ 가이드로 포스팅 원고 내 추가하도록 가이드 → 발행과 동시에 각 키워드 검색 시 결과 내 상위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