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케팅 퍼널 및 고객 여정을 고려해 사이트 기능 정의
ㆍ디자인 전문 웹에이전시와 협업하며, 당사 실정에 맞는 마케팅 퍼널 및 고객 여정을 고려한 기능 정의 후 디자인 시안 제작 요청
ㆍ직접 구현이 필요한 부분은 기능 정의 + 화면설계까지 진행
2. 기능 업데이트에 따른 쇼핑몰 정책 리뉴얼(쿠폰, 멤버쉽 등)
ㆍ마진 고려해 혜택 제공 가능한 최대 방어선 구축, 쿠폰 및 멤버쉽 혜택 리뉴얼 적용
3. 자연 트래픽 유입을 위한 후킹 콘텐츠 기획 및 발행
ㆍ주방/리빙 제품인만큼 푸드스타일리스트 섭외 후 다양한 레시피 콘텐츠 발행
ㆍ전문 촬영 업체 섭외해 음식과 당사 제품 플레이팅 컷 촬영
4.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트래킹 TOOL 세팅
ㆍGoogle Analytics 4, Google Tag Manager 세팅 후 데이터 보고서 모니터링 및 의사 결정
5. SEO를 위한 트래픽 증대 목표, 자사몰 랜딩페이지 전수 세팅 (UTM)
ㆍGoogle Search Consol, Naver SearchAdvisor 등 SEO 스크립트 세팅
ㆍ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로 ‘브랜드 직접 검색 유저’에게 최대 혜택 제공 가능한 공식몰 노출
ㆍ카카오 친구채널 내 공격적 메시지 세팅으로 유저에게 쉬운 유입 경로 제공